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안성=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안성시 보개면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9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지역농산물 먹거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부녀회원들이 준비한 돼지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등 반찬을 홀몸 어르신, 취약 계층 100여가구에 전달했다.
이어 80세 이상 어르신 중 생일이 다가오시는 30명을 선정해 미역국, 소불고기, 호박전, 과일, 떡 등 정성 어린 음식이 차려진 ‘생신 밥상’을 차려줬다.
◇안성시 미양면 새마을지도자, 영청동 쌈지공원 환경정비
경기 안성시는 미양면 새마을지도자들이 지난 9일 영청동 소재 쌈지공원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새마을 지도자들은 무더위 속에도 주민들이 공원을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할 수 있도록 공원내 잡풀 제거와 예초 작업을 진행했다.
시는 이번 활동이 단순 청소차원을 넘어 마을 쉼터의 가치를 높이고 주민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는 계기가 된 것을 물론 깨끗하고 정돈된 공원 환경 조성으로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ewswith01@newsis.com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https://neoleay.com/ 소액결제대행사콘텐츠이용료상품권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네오뱅크소액결제대행사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콘텐츠이용료상품권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