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삼성전자는 5일(현지시간)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에서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마오틱(Maotik)과 함께 AI 홈(AI Home) 비전을 담은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선보였다.
미디어 파사드는 가로 50m∙세로 10m가 넘는 대형 디스플레이 구조물로, 삼성전자의 전시장을 향한 첫 번째 관문이다.
이 작품은 프랑스 출신 디지털 아티스트 마오틱이 맡았다. 그는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몰입형 비주얼 작업을 선보이는 세계적인 제너레이티브 아티스트로 아트 바젤(Art Basel), 프리즈 런던(Frieze London) 등 세계적 무대에서 주목받아 왔다.
미디어 아트는 삼성의 AI 기술이 사람들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만든다는 AI Home의 지향점인 앰비언트 AI(Ambient AI)를 감각적으로 재구성했다.
삼성전자는 AI 홈이 집안 곳곳의 기기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고, 사용자를 학습하고 이해해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등 상호작용을 한다는 점을 시각화했다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joinon@newsis.com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https://neoleay.com/ 소액결제대행사콘텐츠이용료상품권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네오뱅크소액결제대행사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콘텐츠이용료상품권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