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신노년 복합문화공간 '하하센터 동래구' 오픈 등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부산=뉴시스] 이아름 기자 = 부산 동래구는 내달 10일 복산동 행정복지센터 3층에 신노년층(60~74세) 복합문화공간 ‘하하센터 동래구 복산’ 개소식을 열고 본격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하하센터에는 시니어북라운지, 다목적실, 동아리실, 생활가전 교육장, 카페 체험 공간 등이 갖춰져 있다.

개소식에서는 센터의 설립 취지와 비전을 공유하고 주요 프로그램 소개, 시설 투어, 축하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례열린도서관, 고명환 작가 북콘서트 10월 개최

부산 사상구는 주례열린도서관의 개관 1주년을 맞아 오는 10월1일 고명환 작가를 초청해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북콘서트는 인공지능(AI) 시대에 독서가 필요한 이유와 책을 통해 삶의 해답을 찾는 방법을 주제로, 고 작가의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행사 모집 인원은 지역 주민 100명이다. 참가 신청은 내달 16일 오전 11시부터 주례열린도서관 누리집 온라인 수강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aha@newsis.com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https://neoleay.com/ 소액결제대행사콘텐츠이용료상품권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네오뱅크소액결제대행사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콘텐츠이용료상품권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