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대구 중구는 구청 상황실에서 5급 이상 간부 공무원을 대상으로 가정폭력·성매매 및 스토킹 예방 교육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교육은 대구경찰청 정현구 경감이 강사로 참여해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가정폭력, 성매매, 스토킹 문제의 심각성과 대응 방안을 강의했다.
중구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폭력 예방교육과 고충 상담창구 운영 등 실질적인 지원책을 지속 추진해 건강한 직장 문화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달서구, 검도부 제22회 추계 전국실업검도대회서 3명 입상
대구 달서구는 구청 검도부가 제22회 추계 전국실업검도대회 개인전에서 3명이 입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회는 9월 6~8일 충북 음성군 대한검도회 중앙연수원에서 열렸으며, 한국실업검도연맹 주최로 전국 21개 실업팀 155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구청 검도부는 개인전에서 고른 성적을 거두며 팀 전력을 입증했다. 특히 주연우 선수는 2016년 입단 이후 주장으로서 후배들을 이끌며 올해 출전 7개 대회 중 3회 입상을 기록했고, 이번 대회에서 마침내 6단부 정상에 올랐다.
◇남구, 자활사업참여자 ‘행복 UP 사이클링 작품 전시회’ 개최
대구 남구는 자활사업 참여자들이 직접 작가로 참여하는 ‘행복 UP 사이클링 갤러리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전시는 자활 참여자들의 미술 활동을 통해 자존감을 회복하고 그 성과를 지역사회와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구청은 앞으로도 자활 참여자들의 정서적 회복과 자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ing@newsis.com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https://neoleay.com/ 소액결제대행사콘텐츠이용료상품권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네오뱅크소액결제대행사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콘텐츠이용료상품권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