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김포=뉴시스] 정일형 기자 = 경기 김포시는 김포시민을 포함한 경기도민에게 수상안전교육 등을 제공하는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을 재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김포시 고촌읍 아라마리나에서 진행되는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은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해양레저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수상안전 교육 및 레저기구·한강갑문 체험, 딩기요트 교육 및 체험, 요트 조종면허면제교육과정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부터 신규 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인 딩기요트 및 요트조종면허면제교육 등은 시민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신청은 아라마리나 해양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최근 해양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면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ih@newsis.com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https://neoleay.com/ 소액결제대행사콘텐츠이용료상품권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네오뱅크소액결제대행사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콘텐츠이용료상품권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