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청년 고용 기업·취업 청년 모두 장려금…최대 4년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영광=뉴시스]이창우 기자 = 전남 영광군이 지역기업에 취업해 정착 중인 청년과 이들을 고용한 기업에 최대 4년간 보조금을 지원한다.

영광군은 청년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과 기업의 고용안정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2025년 영광형 청년일자리 장려금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3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청년과 기업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청년에게는 장기근속을 유도하고, 청년을 고용한 기업에는 일자리 확보.유지에 노력한 만큼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지원 대상은 영광군에 주소를 둔 만 18세 이상 45세 이하의 청년으로, 상시근로자 3인 이상 300인 미만의 관내 중소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한 경우다.

장려금은 최대 4년간 차등 지급된다. 1년 차에는 청년 480만원, 기업 120만원 등 총 600만원을 지원한다.

2년 차에는 총 720만원(청년 600만원·기업 120만원), 3년 차에는 총 840만원(청년 720만원·기업 120만원)을 지급한다.

올해 신설된 4년차 장기근속 장려금은 청년 360만원, 기업 120만원 등 총 48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영광군 관계자는 “청년에게는 안정된 일자리를, 기업에는 인력 확보와 경영 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서와 구비 서류를 갖춰 영광군청 일자리경제과(별관 2층)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청 누리집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일자리경제과 일자리 창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대행사 소액결제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상품권 https://neoleay.com/ 소액결제대행사콘텐츠이용료상품권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네오뱅크소액결제대행사소액결제미납콘텐츠이용료현금화콘텐츠이용료상품권정보이용료현금화소액결제정책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